그남자의 그땐 그랬지 - 흑역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0-24 12:49 조회221회 댓글0건

본문

 

그남자의 그땐 그랬지 - 흑역사


안녕하세요. 그남자 입니다. 파워블로거 수익, 여러분들 궁금 하시죠?

파워블로거가 되면 < 많은 돈 >을 벌 수 있다고 많은 사람들이 믿고 있는데요. 그게 정답일까요?

사실 파워블로거 중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는 사람들은 전체의 약 30%정도 수준이라 생각을 합니다.

사실 그남자가 블로그를 처음 시작을 한것은 온라인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 당시에는 저는 공장형 블로거처럼 매일 포스팅을 찍어내다시피 했었죠.

하루에 15개 정도의 포스팅을 했으니, 정말 말 다했다고 할 수 있을꺼 같은데요.

하지만 좋은점도 있었습니다. 저에게 < 빠른 포스팅 방법 >의 노하우가 생겼죠.

하루에 15개를 하기 위해서 어떻게 사진을 모아야 하고, 어떤게 글을 써야 하며, 정보를 얻을 수 있는지

그러면서도 상위검색이 될 수 있도록 해야 하는지 대해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회사를 퇴사해서 저는 흑역사를 쓰게 됩니다.

바로 < 실시간 > + < CPM 광고 >에 눈을 뜨게 된것 입니다.

CPM 광고란 < 광고가 누군가 볼때마다 1원정도 금액을 제공하는 방식 >입니다.

만명이 보게 되면 < 만원 >정도의 금액이 들어오는 방식이죠. 즉 트래픽을 모아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 트래픽의 선택으로 저는 < 실시간 검색어 >를 했습니다.

실시간을 하면 최대 30-40만명의 유저를 끌어 올 수 있죠. 이때 바로 대박이 나는거죠

이날은 하루 수익만 약 30-40만원의 수익을 내는거죠. 물론 그만큼 치열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러면서 저는 그때 로직에 대해서 공부 합니다 < 저놈 보다 상위검색 >이 되어야 하니깐요.

어떻게 해야 상위검색이 되는지, 내가 후위권에 있어도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는지를 공부했죠.

물론 지금은 허용되지 않은 방법이 많습니다만, 그때는 정말로 이 부분에 매료가 되었죠.

그 당시에는 제가 일 방문자가 10만명 이였습니다. 그리고 이틀에 한번은 30-40만명 이였고요.

그러면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40-50만원까지 하루에 벌 수 있었던 시절 이였습니다.

어찌보면 저에게 굉장히 흑역사 다운 부분이고요. 저에게 저품질을 무려 6번 넘게 받게한 부분이였죠.

그 당시에는 CPM으로 유명한 여러가지 수익을 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지만 지금은 다 사라졌죠.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남용을 하다보니, 아울러서 광고비에 비해서 효율적이지 않아서 광고주가 안하다보니

그렇게 사이트들은 하나둘씩 사라지고, 저도 수익원이 사라지면서, 이 블로그는 정상궤도로 갔죠

여튼 그남자가 흑역사를 쓸때, 광고수익으로 하루에10-30만원을 얻을 수 있었고요.

한달 수익이 대략 500-600만원 이였던 시절이 존재 했습니다. 물론 지금은 이런 수단은 없어졌죠.

어떤가요? 글 하나에 따라서 하루에 30-40만원을 벌 수 있었다는것,

그 당시에는 엄청 예민한 부분 이였죠. 그러다 보니 남들보다 상위검색이 될 수 있게 다양한 방법을

노력을 했죠. 지금도 그 방법을 알고 있긴 하지만 사용은 하지 않습니다.

예전방법이 많이 막히기도 했고요. 사실 리뷰 블로거로써 전향을 하고 나서 회의감을 느꼈죠.

나는 이제 죽은글이 아니라 살아있는 정보를 쓰자, 라고 말입니다. 그래서 지금의 그남자 블로그가 있죠.

아울러서 블로거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부분은 아주 많습니다

1. 네이버의 애드포스트

2. 유튜브 광고수익

3. 업체와의 커미션 등등

물론 저는 요즘은 1번과 2번만 하고 있습니다. 정식적인, 올바른 수익만 얻고 있지요.

최근에 그런것도 많이 연락이 옵니다. 병원이나, 아파트 분양 성사시 얼마를 주겠다 라고 말이죠.

어떤 아파트 분양업체는 한건 성사시 250만원을 주겠다 라고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전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돈을 떠나서, 집이라는게 굉장히 중요한 요소죠

정말 노력해서 돈을 벌어 집을 살려고 하는데, 그런 사람들을 유혹해서 구매하게 한다면?

사실 제가 별로 탐탁치 않았던 부분이죠. 여튼 모 그러 합니다.

물론, 그남자의 흑역사 이기 때문에 < 반성 >합니다.

지금은 이런 사이트들도 사라졌고요. 지금은 할수도 없는 부분입니다.

그 당시에는 상위검색 여부에 따라서 기쁨과 슬픔이 오가기도 했죠.

어쩌면 그 당시 저를 극한의 상황으로 몰아간 부분이라서,

지금의 제가 전문가가 될 수 있었던 부분은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여튼, 반성합니다. 그리고 올바른 포스팅이 최고 라는거!!

여튼 이건 부끄러운 과거라서, 검색이 안되도록 했어요 +_+ㅋㅋ

blogkorea_sg90929.png?type=w2 twitter_sg90929.png?type=w2 %EB%8B%A4%EC%9D%8C%EB%B7%B0_sg90929.jpg?type=w2 rss_sg90929.jpg?type=w2 %EB%8B%A4%EC%9D%8C%EB%B7%B0_copy_sg90929.jpg?type=w2

%B9%AB%C1%A6-1.png?type=w1

그남자가 만든 블로그 정보 모음카페 블로그팩토리

http://cafe.naver.com/helovestory

그남자가 만든 페이스북 페이지 :

블로거 팩토리 한국 블로거들의 모임

https://www.facebook.com/groups/314684232002607

블로그상에서 말할 수 없는 저품질 노하우, 로직변화등에 대해

공유하는 공간 입니다.자세한건 않알라쥼.

블로그 강의 신청 문의

sg90929@naver.com // 또는 위 페이스북 메시지 주세요!

helovestory_com_20131118_100523.jpg?type=w1: %C0%CC%BF%F4%C3%DF%B0%A1.jpg

%B1%D7%B3%B2%C0%DA%C4%B3%B8%AF%C5%CD.gif?type=w1 

%C0%CC%BA%A5%C6%AE_%BB%F5%B9%F6%C0%FC.png?type=w1 %C0%CC%BA%A5%C6%AE1.png?type=w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